시스템 부문별 전문 인력 조직을 통한 고객 중심의 효율적인 유지보수 지원

    • 체계적인 장애 처리 지원
      • · 장비 운영상황 모니터링
      • · 운영체제 및 네트워크 상태 모니터링
      • · H/W Fault 감지
    • 자료관리시스템 연동 이상 점검
      • · 통합연계미들웨어 상태 모니터링
      • · 자료관리시스템 연동 오류 로그 분석
      • · 자료관리시스템 연동 오류 복구
    • 장애처리결과 모바일 발송
      • · 모니터링 결과 발송
      • · 장애 상황 발송
      • · 장애 처리 결과 발송
유지보수
전담 조직

유지보수 전담조직을 통한 신속한 지원

  • · 주요 도서관 구축 내역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유지보수 지원
  • · 접수 후 1시간 이내 착수, 4시간 이내 복구, 1년365일
  • · 24시간 전담 C/S센터 운영
장애처리
교훈 적용

개관 후 안정적 서비스를 위한 사전 특별점검 실시